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목록2022/07 (1)
Graphics Programming
2022년 열리는 그래픽스 컨퍼런스들
SIGGRAPH Advances in Real-Time Rendering https://advances.realtimerendering.com/s2022/index.html 8월 8일에 시작한다니 자료들은 한달 뒤에나 올라오겠다. 작년에 유니티에서 컴퓨트 셰이더를 이용한 랜드스케이프 테셀레이션을 발표했는데 올해는 같은 기술로 곡면 테셀레이션을 발표하려는 것 같다. 언리얼 엔진은 두 개를 연이어 발표하는데 작년에 이어 루멘을 한번 더 하고, 다른 하나는 나나이트가 빠지고 하드웨어 레이트레이싱이 들어갔다. 게릴라 게임즈에서는 NUBIS를 개선해서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에 써먹은 걸 발표하는데 GDC 2022에서 발표한 것과 내용이 크게 다르지 않을 듯하다. 그 다음은 다시 유니티에서 프로브 기반 라이팅과 헤..
Season 2
2022. 7. 4. 10:4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