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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비클립 타임라인을 통째로 비트맵 캐싱하기 3 본문

Season 1/플래시

무비클립 타임라인을 통째로 비트맵 캐싱하기 3

codeonwort 2011.08.06 01:40


BitmapSpriteSource, BitmapSprite은 그대로고 (몇 가지 쓰잘데기 없는 속성을 추가하긴 했다)
BitmapClipSource, BitmapClip은 무비클립 구조를 재귀적으로 분석하여 무비클립처럼 다룰 수 있도록 만들었다.

예를 들어 무비클립 mc에 인스턴스 이름이 aa인 자식 무비클립이 있으면

var src:BitmapClipSource = new BitmapClipSource(mc)
var ch:BitmapClipSource = src.child("aa")

이렇게 aa에 대한 BitmapClipSource 객체에 접근할 수 있다. 아직 문제가 많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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