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DEONWORT

localToGlobal 테스트 본문

Season 1/플래시

localToGlobal 테스트

codeonwort 2010.12.31 21:34


 

컨테이너를 돌려도 올바른 위치를 얻는 걸 확인할 겸 만들었다.

addEventListener("enterFrame", ef)
function ef(Null):void {
 box.rotation += 1.57
 chase(box.LT, cLT)
 chase(box.RT, cRT)
 chase(box.LB, cLB)
 chase(box.RB, cRB)
}

const zero:Point = new Point
function chase(edge:MovieClip, chaser:MovieClip):void {
 var rootPos:Point = edge.localToGlobal(zero)
 chaser.x = rootPos.x
 chaser.y = rootPos.y
}



그건 그렇고 한글 레퍼런스에 나온 globalToLocal 메서드 설명이 완전히 거꾸로 되어있다.

<영어 레퍼런스>
The method returns a new Point object with x and y values that relate to the origin of the display object instead of the origin of the Stage.
-> 이 메서드는 x, y값이 스테이지의 원점이 아니라 표시 객체의 원점이 기준인 Point 객체를 반환한다.

<한글 레퍼런스>
이 메서드는 표시 객체의 원점이 아니라 Stage의 원점을 기준으로 xy 값을 갖는 새 Point 객체를 반환합니다.



1 Comments
댓글쓰기 폼